검색
C l o s 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결제] 알이디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알이디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8-23 15:36: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5

Q. 알이디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알이디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가 있습니다.

[신용카드]
1. 인터넷안전결제(ISP) :

고객님의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위해 개인 신용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님만이 알 수 있는 별도의 인증번호로만 거래하는 방식입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인터넷을 통해 물건을 구입하시는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정보유출, 도용 등을 방지한 결제 서비스입니다.
*단 30만원이상 결제시 안전결제 인증와 함께 별도의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신후에 가능합니다.

2. 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나머지 삼성,LG,외환,신한,현대 등 결제시
안전한 온라인 쇼핑을 돕기 위한 인증 서비스로 구매시 고객님의 개인 신용정보을 입력하지 않고 안심클릭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서비스입니다.
10만원 미만은 안심클릭 패스워드 또는 공인인증서 중에서 선택하실수 있고 30만원 이상 결제시 별도의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우측의 [공지사항] 메뉴를 선택하시면 매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에 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무통장 입금의 방법에는 폰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은행창구에서 직접 이체하는 방법 등으로 결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주문을 완료하신 후 홈페이지 하단 [BANK INFO] 에서 알이디몰 계좌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타은행 입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은행계좌의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계좌이체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의 거래은행 계좌에서 지불하는 서비스로, 인터넷 뱅킹에 가입되어 있으셔야 하며 은행계좌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장에서 바로 결제 하실 수 있으며, 별도의 수수료 부담이 없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