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 l o s 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써지컬 악세서리 관련 질문 모음
작성자 알이디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8-02 17:50: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58

써지컬 악세서리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써지컬 악세서리 제품의 특성은 무엇인가요?





 


써지컬 악세서리는 다른 실버, 니켈, 신주 등으로 만들어지는 악세서리보다 소재의 강도가 강한 제품입니다.

써지컬 스테인레스는 부식과 변색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 제품으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악세서리용 피어싱, 의료용 기구, 생활용품 (스테인레스 소재의) 등이 있습니다.



1.써지컬 악세서리는 정말 변색과 부식이 없나요?


기본 실버컬러의 경우 변색/부식이 거의 없으며 유색의 경우 변색이 아닌 도금 벗겨짐이 있으나 부식의 가능성은 낮습니다.


써지컬 스테인레스의 재료 기본 색상은 실버 컬러이며 로즈,골드,블랙 등은 실버의 기본 재료 색상에 도금을 입힌 제품으로

다른 악세서리 도금 제품과 마찬가지로 시간이 지나면 도금면이 마모되어 쉽게 벗겨지거나 사라질 수 있습니다.

도금이 사라지면 원래 색상인 실버 컬러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검게 지워지는것처럼 보이는 것은 변색이 아닌 일시적인 도금색상의 탈락으로 인한 모습이며 본 컬러인 실버로 돌아옵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어 유색 컬러 구매시에는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도금은 블랙>골드>로즈골드 순으로 유지되는 편이며,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 실버컬러의 경우 변색과 부식이 없습니다.



2.써지컬 악세서리는 알러지가 없나요?


써지컬 악세서리는 일반 악세서리 (니켈, 신주 등의 합성) 보다 알러지 발생 위험이 낮습니다.


알러지에 관한 부분은 개인차가 있기때문에 단언하여 절대 없다라고는 표현할수가 없지만

수술용, 의료용 기구 및 직접 인체를 통과하는 피어싱 등의 악세서리에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우수한 소재이므로

알러지에 민감한 고객님의 악세서리와 반려동물 용품으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무알러지/알러지방지 제품으로 써지컬 악세서리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서 현재까지 판매된 제품중 알러지로 인한 문제가 발생된 점은 써지컬뿐 아니라 전 소재 포함하여 없었음을 말씀드립니다 :)




3.써지컬 악세서리 각인시 스크래치를 방지하는 방법은?


써지컬 악세서리 유광의 경우 원래 실버 소재인 써지컬 소재의 단면을 곱게 밀어내어 광 작업을 하는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흔히 스테인레스 주방기구에 스크래치가 생기는것처럼 제품 사용시 잔 스크래치가 눈에 띄게 보일수 있으며 이는 제품 자체의 고유 특성으로 하자 및 불량은 아닙니다.

각인시 지나치게 깊고 강한 각인을 하여 잔여물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써지컬 스틸은 단순 해칭 마킹시에 각인 잔여물이 거의 없을정도로 강한 소재이므로 적절한 조각값을 찾으시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될수있습니다

혹시 발생된 잔여물은 부드러운 붓으로 털어주신뒤에 부드러운 천이나 융으로 닦아주세요 (칫솔 사용 X)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