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C l o s 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도금의 종류가 궁금합니다
작성자 알이디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15 17:55: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36

도금의 종류


써지컬 스테인레스는 강도에 따라 분류가 되는데

알이디몰에서는 316L 기준의 치밀하고 촘촘한 써지컬 스테인레스 재료를 사용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소 무거울수있는 단점이 있고, 스테인레스는 녹는점이 1670도가 넘어서 쉽게 가공할 수 없기 때문에 제품의 변형이 어렵습니다.

(땜을 하거나, 원래 형태의 변형) 하지만 부식과 알러지가 없고, 생체 적합성이 다른 소재보다 매우 높은 제품입니다.

써지컬 스테인레스 유색은 스테인레스 위에 화이트, 골드, 로즈, 블랙등의 도금을 한 제품인데

도금 성분으로 인하여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지만 알러지가 발생하는 경우는 기존 악세서리에 비하여 매우 적습니다.

알러지에 민감하시거나 피부가 약하신분들은 기본 실버컬러의 써지컬 스테인레스 제품을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은 도금 및 금 도금) OR은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하고 광택이 좋아 고급 악세서리에 많이 사용되는 도금입니다.

백금 또는 은을 녹여 화학적으로 금속이 붙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악세서리 중 고급형 제품에 OR 은도금, 백금도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주에 니켈도금은 악세서리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도금으로 간혹 니켈성분에 알러지 반응이 있을수 있습니다.

알이디몰의 애견 악세서리류는 고급 신주에 니켈도금 + 코팅을 사용하여 최대한 알러지 반응 및 유지력을 높인 고급형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악세서리에 알러지가 있다 라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위와 같은 경우인데,

이런 경우 은 도금, 금 도금 제품 또는 알러지 방지를 위한 제품을 (메니큐어처럼 생겼습니다) 발라서 착용해주시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시는 악세서리의 대부분이 위의 도금 과정을 거친 제품입니다.
장점은 광택이 미려하고 제품의 변색속도가 느려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니켈 도금은 광택이 좋고, 도금에 니켈성분을 빼서 알러지 방지가 된다는 차원에서 귀걸이의 침 등에 사용되는 경우가 있으나

금속알러지가 심하신 분들에게는 효과가 미미한 도금법입니다. 그리고 도금의 색이 쉽게 벗겨질수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